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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정 가이드

사용자 그룹 생성

사용자 그룹을 생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1. 관리자 모드 > 인증 > 사용자 그룹 메뉴를 클릭합니다.

  2. 화면 상단의 사용자 그룹 생성 을 클릭합니다.

  3. <사용자 그룹 생성> 화면이 출력됩니다. 각 항목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• 사용자 그룹명: 사용자 그룹 이름 입력
    • 설명: 사용자에 대한 설명 입력 (한글, 특수문자, 영문 대•소문자, 숫자, 빈칸 조합, 0~255자) (선택 설정)
    • 소속 도메인: 사용자가 속할 도메인 선택
  4. 확인 을 클릭합니다.

사용자 관리

사용자 그룹에 사용자를 추가하거나 삭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1. 관리자 모드 > 인증 > 사용자 그룹 메뉴를 클릭합니다.

  2. 사용자 그룹 목록에서 사용자를 추가 혹은 삭제할 사용자 그룹을 선택하고 드롭다운 목록에서 사용자 관리 를 클릭합니다.

  3. <사용자 관리> 화면이 출력됩니다. 각 항목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• 소속 도메인: 사용자가 속할 도메인 선택 (기본값: Default)
    • 사용자: 사용자 그룹에 속할 사용자 선택
      • 선택 가능한 목록: 사용자 그룹에 추가할 사용자 선택
      • 선택된 목록: 사용자 그룹에 추가된 사용자
  4. 확인 을 클릭합니다.